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소요동과 로컬드림봉사회,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생일 잔치상” 마련    

 

동두천시 소요동 맞춤형복지팀과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는 지난 31일에 8월 생일을 맞은 소요동 국민기초생활 수급 어르신 5가구를 방문해 생신상을 차려 드리고, 생신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생신상을 받으신 어르신들은 생일을 맞아도 찾아주는 가족도 없고, 생일 자체를 잊고 사시는 분들로, 쓸쓸한 생일을 보내는 취약계층을 위해 로컬드림봉사회에서 케이크와 과일, 음료수 등을 준비하여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생신상을 받으신 강 모 어르신은 “살다보니 이렇게 기쁜 날도 있을 수가 있다.”며, “생일을 잊지 않고 챙겨주는 소요동 직원들과 맛있는 생일상을 준비해주신 로컬드림봉사회의 고마운 마음은 평생 간직할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이날 생신상을 준비한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우리의 작은 나눔이 누군가의 잊지 못할 순간이 된다는 것이 봉사의 기쁨이고, 이렇게 기쁨이 넘치고 더불어 사는 소요동이 조성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