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병화 기사입력  2018/09/28 [11:18]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 주거환경개선 봉사 선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로컬드림봉사회, 주거환경개선 봉사 선행  



동두천시 로컬드림봉사회(회장 이창민)는 지난 20일 사례관리 지원을 받고 있는 기초생활수급자 가정을 방문해 대청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례관리 대상자인 양 모 씨의 집은 몇 년 동안 청소를 하지 않아 벌레와 악취로 가득했는데, 봉사단의 노력으로 새집처럼 깨끗하게 변했고, 건강을 위협했던 곰팡이로 가득한 벽지는 사랑의 보금자리에서 청소 후 시공할 계획이다.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어려운 이웃이 힘들었던 주거환경에서 벗어나 새로운 마음으로 깨끗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열악한 환경에 사는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박진식 생연1동장은 “이번 봉사활동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훈훈한 인정을 전하는 자원봉사문화 조성에 큰 역할을 한 것 같다.”는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신나는 예술여행 ‘날아라 이시미’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