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사진제공 GSTAR  모델 신수희 © 김인식 기자

블록체인 업계에 2019년에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서비스들이 등장해야 한다.이제는 백서로 투자만 받고 아무 실천도 하지 않는 시대는 끝났다.대부분의 암호화폐들이 투자를 받은 후에도 계속 미래 계획만 발표하고 있다.현재의 침체된 암호화폐 시장의 책임은 투자만 받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기업들의 책임이 크다.이제는 좀 더 현실적이고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주며 블록체인 세계를 발전시켜 나갈 필요가 있다.최근 진행되고 있는 암호화폐 중 GSTAR(GOX)라는 암호화폐가 있다.GSTAR(GOX)는 현재의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는 솔루션을 내놓고 있다.그 중 대표적인 것이 암호화폐를 게임에 적용하는 것이다.모바일 게임이 곧 마이닝이다.5G 시대에 적합한 비즈니스 모델이다.게임은 암호화폐가 실질적으로 적용되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그 성과가 크든 적든 간에 실질적으로 보여줄 필요가 있다.2019년도에는 새로운 비지니스 모델들이 많이 출현하여 블록체인 업계를 좀 더 활성화시킬 기대한다.

www.gstarcoin.info

▲     © 김인식 기자

GSTAR Coin(GOX)_mining Game(Korea)

GSTAR Coin(GOX)_mining game(日本)
GSTAR Coin(GOX)_mining game(English)
GSTAR Coin(GOX)_mining game(中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