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한국효도회 마삼섭회장이 멸균우유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는 장면     © 김서중 국장

 

한국효도회 마삼섭 회장은 지난 18일 강진읍 아트홀에 있는천사들의 나눔방200ml 멸균우유 15박스(30여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지난 14일 드림스타트, 방과 후 지역아동센터 등 저소득 아동과 노인복지시설에 계신 어르신들에게 우유를 전달한 데 이어 지역사회 환원을 이어가고 있다.

 

마삼섭 회장은 201711천사들의 나눔방이 개소할 때 200여만 원 상당의 식품 냉장고 3대를 기부했으며, 지금까지 두유와 우유를 꾸준하게 기탁하여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마삼섭 회장은 우유를 전달받은 아이들과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지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준범 강진읍장은 뜻이 있는 분들이 기부에 많이 참여 해 주실 것과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강진읍사무소 맞춤형복지팀(430-5726)으로 연락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천사들의 나눔방은 가정이나 가게에서 음식, 식재료, 생활용품, 의류 등을 기부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는 상시 나눔의 공간으로 강진읍 아트홀에 위치해 있다.

 

▲     © 김서중 국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