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 목포개항장 시간여행_박지예

 

목포시는 지난 22일 생생문화재 사업의 일환인 '목포 개항장 시간여행'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근대역사문화공간(갑자옥 모자원 거리)에서 진행된 이 행사는 풍물판굿, 근대의상 패션쇼 등의 공연을 비롯하여 근대의상 체험 및 포토존 운영과 가면, 기념핀,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등 실제 참여할 수 있는 체험행사가 진행되었다.

 

 

▲     ©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부스_박지예

 

 행사에 직접 참여한 지역 주민은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 체험을 통해 목포근대역사문화공간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겨 보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     © 근대패션쇼_박지예

 

 

 한편, 생생문화재 사업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문화향유 기회 증진을 위해 매년 공모하는 사업으로 '옥단이와 함께하는 근대역사여행'과 '목포 개항장 시간여행' 두 개의 사업이 2회차씩 진행중이다. 

 올 봄 1회차 행사를 마친 '옥단이와 함께하는 근대역사여행'과 '목포 개항장 시간여행'은 각각 오는8월과 10월에 2회차 행사를 앞두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과학적이고 중장기적인 부산만의 차별화된 수산정책 선도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