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정화 기사입력  2019/08/23 [12:48]
위키미키 김도연,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의 시크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와 마이클 코어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 속 김도연은 프로다운 표정과 함께 여신같은 미모와 비주얼을 뽐냈으며, 특히 다채로운 패턴을 활용한 마이클 코어스의 2019 가을 시즌 의상들과 액세서리들을 완벽히 소화해내 찬사를 이끌어 냈다.

 

강렬한 버건디 컬러의 레더 재킷에 포인트로 스터드 장식과 패턴믹스가 돋보이는 씨씨백을 매치한 김도연은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김도연은 MK로고 패턴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와 레오파드 등 애니멀 프린트가 강조된 원피스, 데님룩으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우월한 몸매와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도연의 패션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9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마이클 코어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우아한 가(家)' 김진우, 독하다 못해 악해지는 이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