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목포시가 오는 20일까지 지역 소재 수산시설물의 새로운 명칭을 공모한다.

 

대상 시설은 목포시 서남권 수산물 유통센터와 해양수산복합센터, 목포 수산식품 지원센터 등 3개소이다.

 

시는 그동안 해당 시설들이 2012년 개소 할 때부터 정부의 지원사업명을 그대로 사용함에 따라 명칭이 유사하고 시설물 특성을 제대로 살리지 못해 이용자들의 혼선을 초래하고 있어 시민과 관광객이 이해하기 쉽고 시설의 특성을 잘 드러내는 새로운 명칭을 부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좋은 아이디어를 가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목포시청 홈페이지(www.mokpo.go.kr)에서신청서를 내려 받아 시 수산진흥과 팩스(061-270-3657) 또는 이메일(candle3@korea.kr)로 발송하면 된다.

 

▲ 목포시청 홈페이지(www.mokpo.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시 수산진흥과 팩스 (061-270-3657) 또는 이메일(candle3@korea.kr)로 발송하면 된다.     © 박성 기자


 인근 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서를 제출해도 된다.

 

제안 당선작은 심사를 통해 3개 시설별로 1명씩 선정되고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10만원의 부상과 표창을 수여한다.

 

명칭 변경이 확정된 시설은 조례개정 등 행정절차를 거쳐 2020년부터 사용할 계획이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국제언론인클럽뉴스 기자
대한민국 전라남도 지회장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걸그룹 크랙시, 타이틀곡 '아리아(ARIA)' "차별화된 퍼포먼스 기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