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성 기자 기사입력  2019/10/01 [10:18]
신안군 BBQ 1호점 유치 및 업무협약 체결
지역주민 소득증대를 위한 일자리 창출 및 특산물 판로 개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안군(군수 박우량)30일 군청 군수실에서 국내 최대 프랜차이즈 업체인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군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지역 농특산물의 안정적인 판로개척, 소득증대, 일자리 창출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제너시스는 아름다운 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는 글로벌 업체로 도서 지역의 소외된 복지 및 교육 분야에도 적극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BBQ 신안 1호점은 지난 44천사대교가 개통한이후 관광객이평년 대비 17배나 급증하는 등 새로운 관광코스로 각광을 받으나, 먹거리가 부족하다는 관광객들의 불편한 의견을 수렴하고 보라색으로 물들인 안좌면 퍼플교 입구에 개점하였다.

 

신안군 관계자는 BBQ 입점을 통해 지역주민의 고용과 일자리 창출 및 득 증대로 관광산업의 새로운 이정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 BBQ협의하여 주요관광지에 관광객 편의도모를 위해 추가 입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협의해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 신안군 관계자는 ″BBQ 입점을 통해 지역주민의 고용과 일자리 창출 및 소득 증대로 관광산업의 새로운 이정표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박성 기자

 

국제언론인클럽뉴스 기자
대한민국 전라남도 지회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우아한 가(家)' 김진우, 독하다 못해 악해지는 이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