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언론인클럽(국언클),국제언론인연합회(이하, 국언협)은 신문,방송,저널 등 미디어 분야에 관한 학술연구, 자료조사, 언론 관련 강좌 및 심포지움, 세미나, 토론회와 회원사간 컨텐츠 공유를 통한 경쟁력 강화 / 경영 개선을 주 목적으로 국내.국외 언론인들을 주축으로 출발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우리는 보수와 진보의 중심에서 그 화합을 이루어 내고자 뜻을 같이 하였습니다.
 
본 클럽및연합회는 지금까지의  21세기를 새롭게 이끌 수 있는 뉴스, 정보사업에 또한 그 뜻을 확장시켜 국내  인터넷 통신망인 국제언론인클럽,국제언론인연합회를 개설, 21세기 새로운 지식, 문화, 정보화시대를 열고자 합니다.
 
지역신문사와 연계하여 특색 있는 지방뉴스와 지역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해외 통신원, 특파원 제도의 활성화를 통해 지구촌 곳곳에서 현재 일어나고 있는  뉴스까지 실시간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재테크, 건강, 의료, 웰빙, 스포츠, 연예, 법률 등 사회의 다양한 분야에도 심혈을 기울이고자 합니다.
 
상권의 업종별 홍보 카테고리를 운영, 지역경제 활성화를 시도하고 탄탄한 나라의 틀을 만드는 데 앞장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글러벌자랑스런세계인,글로벌브랜드대상,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국제사회발전공헌대상,세계평화언론기자상을 제정하여 각 분야에서 핵심적으로 국가 동력의 역할을 해낸 인물, 단체들을 부문별로 선정, 시상합니다.
 
새롭게 거듭나는 국언협을 지켜봐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또한 격려와 채찍을 아울러 부탁 드립니다.
  
국제언론인클럽(GJC) 총재 고호곤
국제언론인클럽(GJC) 이사장 이웅길
국제언론인클럽(GJC) 중앙회장 김재수
국제언론인클럽(GJC) 공동대표 장미경 
 
국제언론인연합회(GJF) 국제중앙회장  김재수
국제언론인연합회(GJF) 부총재 백남식
국제언론인연합회(GJF) 공동대표 한광일
 
 《 설립목적취지》

본회는 언론인들의 친목 및 복지후생증진과 언론문화 창달 그리고 국민의 알권리와 공익보도, 언론주권 실현, 언론인의 자질향상과 권익보호, 회원 간의 상호발전에 힘쓰며, 민주주의 발전과 언론자유를 위해 노력한다. 또한 지역갈등 해소, 조국의 평화통일과 민족동질성 회복을 위해 노력하며, 공정한 사회가 되도록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에 힘쓰며, 나아가 국제 언론인과의 연대를 늘리고 상호 돕는데 목적을 둔다.

《 사업 내용 》

본회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다음 각 호의 사업을 행한다. 

1. 국민의 알권리와 공익보도 및 언론주권 실현에 따른 제반사업
2. 언론인의 자질향상과 권익보호에 관한 사업
3. 회원복지 후생 사업 및 상호 발전에 관한사업
4. 국가발전과 지역사회발전 시상 및 국제평화 언론 상 시상 사업
5. 회보발행 및 출판 정기간행물 발간 사업
6. 민주주의 발전과 언론자유를 위한사업
7. 지역갈등해소와 조국의 평화통일에 관한 사업
8. 공정한 사회를 위한 나눔 문화 사업과 평생교육 인증사업
9. 국제 언론인과의 유대에 관한 사업
10. 언론관계 연구발표 및 세미나 토론회 개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1박 2일’ 촬영장에 조보아가 나타났다고? 무슨 일?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