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재수 기자 기사입력  2016/11/19 [20:36]
한국신문방송인클럽, ‘2016 사회발전대상 개최’
언론인선정 분야별 25개 분야 선정...12월 13일 국회 헌정기념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신문방송인클럽, ‘2016 사회발전대상 개최

 

언론인선정 분야별 25개 분야 선정...1213일 국회 헌정기념관

 

 

한국신문방송인클럽(회장 한창건, 이하 한신방)과 한국SNS기자연합회(회장 김용두)는 오는 1213, 10시에 국회헌정기념관에서 '2016년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수상식을 개최한다.

 

▲ 국제언론인연합회 © 김재수 기자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는 한신방은 국내외 주요 언론분야에 종사하는 중견언론인의 모임으로, 그간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각 분야의 현안문제에 대한 정책세미나, 토론회, 한국언론대상, 시상 등을 통해 한국 언론 및 각 사회 문화 창달에 기여한 단체다.

 

주최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희망스토리, 우리 사회, 우리가 만들어간다!'라는 기치를 내걸고 우리 사회 발전에 영향을 미친 인물들을 선정 시상한다.

 

특히 이번 대상은 정치, 경제, 사회, 문화는 물론, 교육, 복지, 국방, 종교, 봉사 부문 등 총 25개의 분야에 대한 시상이 이뤄진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한국신문방송인클럽, 한국SNS기자연합회가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분들에 대한 헌신과 노고에 대해 치하와 격려를 하는 자리"라고 설명하며 "다시금 책임의식을 배양하는 토대의 장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다양한 사회발전 정책들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며 이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누구나 참여하고 소통하는 국민중심의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덧붙였다.

 

한편, 사회발전대상조직위원회 공동대회장에는 지종학(KBS N대표), 한창건(한신방회장)이 맡았으며 조직수석위원장에 김종태(아바엔젤클럽회장), 공동 조직위원장으로는 김광탁(내외경제TV회장)과 우덕수(아시아뉴스통신회장), 심사위원장 이형균(한국기자협회고문), 공동 대회총괄위원장 김용두(한국SNS기자연합회 회장),이승재(한신방사무총장), 심사위원장 강명재(외국어대교수)로 각각 추천 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배우 차민지, '프리스트' 캐스팅! 열의 넘치는 형사로 변신! ‘걸크러쉬’ 매력 뽐낸다!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