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병화 기사입력  2018/04/30 [12:33]
김태리 여름 화보 공개, 출구 없는 매력 발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김태리가 핸드백 광고에서 출구 없는 매력을 선보여 화제다. 

 

배우 김태리는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광고에서 여성미가 돋보이는 여신 포스부터 상큼 발랄한 이미지까지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 촬영에서 김태리는 시선을 압도하는 고혹적인 눈빛부터 행복한 미소가 절로 나오는 상큼한 표정연기까지 그 동안 스크린에서 접하지 못했던 그녀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여기에 프로 모델 못지 않는 프로패셔널한 에티튜드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

 

공개된 화보 속 김태리는 시원한 하늘을 배경으로 화사한 노란색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이목을 끌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토트백으로 청량한 서머 패션을 완성했다.

 

이 날 공개 된 다른 화보 속에서는 김태리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발랄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화이트 원피스에 레드 컬러 핸드백으로 포인트를 더했고, 커리어 우먼을 연상 시키는 수트에는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핸드백으로 고혹미를 발산했다. 또한, 센스있는 블루 톤온톤 패션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이번 서머 화보 속 김태리가 착용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www.jestina.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태리는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제공-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세종대 다문화연구소 “多문화 무용공연, Culture Road”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