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서중 국장 기사입력  2018/12/04 [09:42]
가족놀이극‘돌아라 돌아라 뱅뱅’
무대에서 만나는 강진 청자 이야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김서중 국장

 

강진군은 오는 7일 오전 1030분과 오후 7시에 아트홀에서 극단아띠와 지역의 대표 문화콘텐츠인 청자를 활용, 가족 놀이극 ‘돌아라 돌아라 뱅뱅’ 공연을 펼친다.

 

 ‘돌아라 돌아라 뱅뱅’은 강진청자를 흙, , 물로 해석하여 무대예술화 한 놀이극으로 물의 나라, 불의 나라, 흙의 나라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보듯 동화적 상상력을 가미하여 표현하고 전체적인 음률과 리듬은 국악풍으로 구성된다.

극은 사라진 청자를 찾아 떠나는 시간과 공간의 여행으로 이루어지고 사건의 단서를 찾아 하나씩 실마리를 풀어나가며 전개된다.

 

전통음악과 스토리를 배합한 색채감 있는 무대와 각 장면마다 펼쳐지는 아기자기한 에피소드, 호기심의 끈을 놓지 않는 사건들! 3개의 나라에 얽힌 스토리에 교육적 메시지와 다채로운 상상력이 무대를 만들어 낸다.

또 관객과 함께하는 참여형 공연으로 불놀이, 물놀이, 함께하는 율동 등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강진군은 농촌지역 어린이들의 문화 향유권을 확대하기 위하여 극단아띠와 ‘2018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사업’을 유치하여 전액 국비로 어린이극 2, 퍼블릭 프로그램 ‘키즈엑터’ 20회 진행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료 무료, 어린이집 유치원은 단체관람도 가능하다.

(공연문의 061 430 3977)

뛰어야 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가족놀이극‘돌아라 돌아라 뱅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모델 성아연 " 임수빈 고전머리 한복패션쇼 " 등장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