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대한민국소비자대상ci    

<국제언론인클럽/국제인터넷뉴스=김인식 기자>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플랫폼을 운영하는 GSTAR(GOX)87()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 신뢰성, 공익성을 제고하려는 기업과 개인을 발굴해 수여하는 상이다. GSTAR(GOX)는 공유경제를 실현하는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을 출시하여 한달만에 세계 최초로 46,000여명의 회원을 가입시켰고 매일 그 수가 늘어나고 있다.

 

▲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수상 GSTAR(GOX) 메달    

또한 게임을 단순히 온라인에서만 즐기는 것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젊은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게 추진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오는 810()17() 이틀간 롯데L7호텔 홍대 스카이라운지 풀에서 진행되는 풀파티에서 20~30대 젊은이들이 함께 1시간 동안 게임을 즐기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앞으로도 모바일 플랫폼을 기반으로 오프라인에서 젊은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 예정이다. GSTAR(GOX)는 곧 신규 게임도 런칭 예정이고, 게임은 45초의 간단한 게임으로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게임을 할 수 있다. 독특한 서비스와 융합모델을 기반으로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를 진행하는 GSTAR(GOX)의 행보가 앞으로도 기대가 된다.

 

▲ 대한민국소비자대상 단체사진 / 사진 김인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김종국이 가족을 위해 선택한 칼로바이 ‘라이프 프로틴’ 홈쇼핑 완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