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진수 기자 기사입력  2019/09/21 [00:08]
노래하는 말괄량이의 새로운 이름, 멜로디핑크!
천방지축 말괄량이인 줄만 알았던 그녀들의 멜로디에 소녀소녀한 컬러, 핑크가 물들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국제언론인클럽뉴스) 김재수 기자 = '헤이유 (Hey U)'로 관객을 홀릭시키는 매력의 4인조 걸그룹 '멜로디 핑크' 대박 예상

 

▲ 사진=멜로디핑크_헤이유 자켓  © 김진수 기자

 

 "멜로디 핑크는 대박 엔터테인먼트(KD Ent.) 소속 멜로디 핑크는 지난해 10월 노래하는 말괄량이 멤버로 '루키, 아야'가 합류하며 '멜로디 핑크'로 팀이름을 변경, '혜인, 하진'이 최종 멤버로 들어오며 현재의 라인업으로 완성, 불과 1년의 '괄목상대'의 표본이 되었다.

 

'루키, 아야'는 2018년 뮤직뱅크와 심플리 케이팝 방송 당시 '노래하는 말괄량이 멤버로 활동한 멤버이며 최종 4인조로 모여 고군분투 1년의 세월을 보낸 그 땀의 대가가 이렇게 단시간에 보여준다는 것도 쉬운 건 아니다.

 

'멜로디 핑크(루키, 혜인, 아야, 하진)'의 역사는 2017년 SBS 인기가요와 뮤직뱅크로 데뷔한 '노래하는 말괄량이'에서 진화한 팀으로 자신감 넘치는 랩이 일품인 ‘루키’, 뛰어난 보컬 실력을 겸비한 ‘아야’, 그리고 한양대 메인보컬 ‘혜인’과 낭랑 18세 부산소녀 막내 ‘하진’이 합류했으며 최종2021년까지 매년 1명씩 보컬추가 멤버모집 할 예정으로 최종 6인조 완전체를 향해 성장중 이다.

 

현재 멜로디 핑크는 싱글 음반 '헤이유 (Hey U)'의 발매를 앞두고 메이크 스타를 통해서 진행한 크라우드 펀딩이 이미 100% 성공 달성했으며 9월 25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위문공연은 물론 다양한 방송과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나날이 진보하고 있는 '멜로디핑크'가 준비하는 신곡 '헤이유 (Hey U)'는 무장공비곰(고영민)이 작사,작곡,프로듀싱한 곡으로 107 템포의 트로피칼 하우스 곡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라인 구글+ URL복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제언론인클럽(GJCNEWS)
광고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영어 일본어 중국어
광고
'우아한 가(家)' 김진우, 독하다 못해 악해지는 이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카드뉴스 ♣
안산시 생명사랑센터 ‧ 한국철도공사 안산관리역, ‘생명존중을 위한 상호업무협약’체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